-
지하철 광고
지하철 차내광고와 역사광고로 분류되며 희망 호선 및 역사 및 주요타겟의 이동동선을 고려하여 위치별 세분화된 광고전략을 .집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 스프링비트는 호선별 효율적 집행수량과 매체유형, 집행위치를 제안하여 지하철광고 전문가로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합니다.
-
버스 광고
버스광고는 외부 광고와 차내영상, 음성 광고 등으로 분류되며 희망 지역과 노선을 선택하여 대형 상권, 지역상권, 광역 상권 등 전략적 집행이 가능합니다. 대형 사이즈, 다양한 광고타입으로 광고 신뢰도가 높은 매체로 기업과 브랜드가치 상승에 유용한 매체입니다.
-
디지털 영상매체
디지털 디스플레이 패널을 이용하여, 공공장소나 상업공간에 불특정다수, 타겟맞춤형 광고 전략이 가능합니다. 컨텐츠 특성에 맞는 최적의 플래닝으로 최고의 효과를 제공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