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요매체

Think Creative All That You!

  • 지하철 광고
    지하철 차내광고와 역사광고로 분류되며 희망 호선 및 역사 및 주요타겟의 이동동선을 고려하여 위치별 세분화된 광고전략을 .집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 스프링비트는 호선별 효율적 집행수량과 매체유형, 집행위치를 제안하여 지하철광고 전문가로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합니다.
  • 버스 광고
    버스광고는 외부 광고와 차내영상, 음성 광고 등으로 분류되며 희망 지역과 노선을 선택하여 대형 상권, 지역상권, 광역 상권 등 전략적 집행이 가능합니다. 대형 사이즈, 다양한 광고타입으로 광고 신뢰도가 높은 매체로 기업과 브랜드가치 상승에 유용한 매체입니다.
  • 디지털 영상매체
    디지털 디스플레이 패널을 이용하여, 공공장소나 상업공간에 불특정다수, 타겟맞춤형 광고 전략이 가능합니다. 컨텐츠 특성에 맞는 최적의 플래닝으로 최고의 효과를 제공합니다.
  • LED 영상광고
    LED영상광고는 상업지역과 유동인구가 많은 대로변에 주로 설치되어 주목도가 높습니다. 전국에 설치된 위치별 유동인구 등 빅데이터를 통해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을 보장합니다.
  • 프로모션
    스프링비트는 현장감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. 가로등배너, 대형현수막 등 전통적인 옥외 매체 홍보, 매체와 프로모션을 접목한 애드바이크, 모바일특수차량, 소비와의 접점 매체인 커피매장, 팝업스토어의 대관 프로모션 등을 제공합니다.
  • 죽전-망포
    강남과 분당을 잇는 가장 빠른 교통수단으로 분당선을 이용하는 이용객, 인근 상업시설, 사무실이 밀집되어 타깃 광고가 가능합니다. 역사조명광고는 이용객들에게 반복적인 노출로 광고내용 전달에 효과적입니다.
  • APT 엘리베이터

    엘리베이터 안에서 강제 반복 노출되는 매체로 아파트 공지사항 등의 송출을 통한 주민들의 주목률이 높습니다. 광고 시청시 모바일 간섭률이 낮고, 타겟의 소득 수준, 지역적 소비 수준 등 선별적 접점 마케팅이 가능합니다.
  • 45인승 래핑버스
    명확한 타겟 고객 공략이 가능한 매체로 원하는 운행노선으로 노출효과를 볼 수 있는 매체입니다. 45인승 대형버스 래핑은 큰 광고면적과 다양한 운영 전략이 가능하여 이벤트성 광고로 홍보 마케팅이 가능합니다.
  • 택시광고
    택시외부광고는 하루 24시간 움직이면서 노출되는 유일한 지상광고매체입니다. 1만 7,000여대의 택시외부광고가 365일 서울 전 지역을 이동하면서 고객과 소통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