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극장광고
영화시작 전 대형 스크린을 통해 송출되는 30초 영상광고입니다. 입장시간(tiket time)전과 후로 나뉘어 착석률에 따른 다양한 광고 상품이 있으며 극장내 프로모션과 LED,PDP광고와 연계하여 광고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. 공익성 캠페인광고, 신규브랜드런칭, 기업이미지광고, 지역기반 로컬광고등 다양한 집행전략이 가능합니다.
광고상품
일반광고, 예고편광고, 비상대피도, 에티켓광고 등
광고채널
CGV, 메가박스, 롯데시네마
광고소재
30초영상
광고기간
CGV (1주 단위)

CGV
  • 영화를 사랑하는 관람객에게 최고의 몰입도를 선사하는 스크린광고
    새로운 상품 체계 및 판매정책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집행 가능
    Screen AD 최초 시급(Class) 체계 적용 (관객점유율기준, 요일/시간대 별 집행 단가 차등화)
    Weekly 주 단위 판매를 통해 월/연간 집행 강제성을 최소화
  • 소비자가 뽑은 영화관
    1위
    (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 9년연속 1위)
  • 글로벌 멀티플렉스
    5위
    (2017년 기준)
  • 영화관람객 점유율
    50%
    (2018년 기준)
  • 스크린 점유율
    43%
    (2018년 기준, 국내 멀티플렉스 내))
  • CGV 관람객
    1억
    (2017년 기준)
  • CGV 전국 사이트
    156개
    (2018년 기준
CGV광고상품
  • STANDARD Class
    요일 및 시간대에 따른 평균 관람객점유율에 기반하여, 총3개의Class : Mania / Balance / Impact로 구분
    ※ 각시급은주단위(월요일~일요일)를 기준으로함
  • STANDARD Fixed
    Standard Zone 마지막180초내에서 롤링되어 노출되는 프리미엄 위치 보장상품
  • CGV 미니광고
    임팩트 있는 5초광고를 반복노출하여 높은광고 주목도와 노출율을 보장하는상품
  • CGV 비상대피도
    비상대피안내 영상과 브랜드의 결합을 통해 해당브랜드의 긍정적인이미지 전달력을 최대화한 상품
  • CGV 에티켓
    브랜드와 영화관 에티켓고지의 자연스런 결합으로 탁월한주목도와 최고의노출율을 자랑하는 스크린 시그니처상품
CGV 광고금액
광고상품 광고금액 SPEC Coverage (극장수/스크린관수/좌석수)
STANDARD Class MANIA: 광고시간 540초, 광고노출율 68%, 주단위 계약 (1,000만원/주) / BALANCE : 광고시간 600초, 광고노출율 65%, 주단위 계약 (1,200만원/주) / IMPACT : 광고시간 720초, 광고노출율 59%, 주단위 계약 (2,500만원/주) + 1/4Cov. (125/217/35,989)
+ 1/2Cov.(129/435/71,978)
+ ALL Cov. (130/869/143,956)
STANDARD Fixed 광고시간 180초, 광고노출율 91%, , 최소단위: 1/4Cov. / FIX할증 : Upfront (class별단가+30%), 일반청약 (class별단가+50%)
CGV 미니광고 광고시간 30초, 광고노출율 91%, , 최소단위: 1/4Cov. / FIX할증 : Upfront (class별단가+30%), 일반청약 (class별단가+50%)
CGV 비상대피도 광고노출율 98%, , 광고계약 (6개월이상/40초기준) / 광고료 : ALL Cov. (7,500만원/주)
CGV 에티켓 광고시간 30초, 광고노출율 99%, , 광고계약 (12주이상/30초기준) / 광고료 1/2Cov.(1억원/1주), ALL Cov. (2억원/주)

메가박스
  • 극장은 편안한 좌석에서 영화를 즐기는 유일한 광고매체
    메가박스 좌석 고객 만족도 1위- ‘좌석의 가치’에 집중
    서울권 관람객 중 강남지역 관람객 비중 1위 (좌석점유율 48%, CGV비교 2배)
    더부티크(메가박스의 프리미엄 상영관)의 점유1위 1,829석
메가박스 광고상품
  • MEGA M
    중소 예산으로 원하는 지역에 집중할 수 있는 효율상품
  • Guarantee M
    티켓타임 전후에 노출되는 구좌로 최적의 효율보장
  • First M-FIXED
    프리미엄 슬롯 상영을 통한 광고주목도 극대화, First M 내 위치 고정 상품
  • First M
    프리미엄 슬롯 상영을 통한 광고주목도 극대화
  • END2
    상영1분전 노출되는구좌 주목도가 높은 시간대 노출을 통한 광고효과 극대화
  • END
    영화 상영직전 노출되는 구좌 100%에 육박하는 최고의 노출율 보장
메가박스 광고금액
광고상품 광고금액 SPEC Coverage (극장수/스크린관수/좌석수)
MEGA M 광고시간 300초, 좌석당단가: 1,446원
광고금액 : Mega 0.3(3천만/월), Mega 0.6 (6천만/월)
특정지역 집행 가능 상품 (서울ALL, 강남ALL, 코엑스 ALL)
+ Mega0.3 (74/131/20,759), Mega0.6 (74/256/41,499)
+ Guarantee 0.8 (74/265/41,499) , Guarantee 1.6(74/529/82,876)
+ FiRST M 1.3(76/274/42,527), FiRST M 2.4(76/546/84,705)
+ END 1.7(76/274/42,527), END 3.2 (76/546/84,705)
Guarantee M 광고시간 120초, 최소계약: Guarantee 0.4, 좌석당단가: 1,928원
광고금액 Guarantee 0.8(8천만/월), Guarantee 1.6 (1.6억/월)
First M 광고시간 360초, 광고노출율 70%, 좌석당단가: 3,057원
광고금액 First m 1.3(1.3억/월), Fixed First m 2.4(2.4억/월)
First M-FIXED 광고시간 90초, 광고노출율 87%, 좌석당단가: 3,527원
광고금액 Fixed 1.5(1.5억/월), Fixed 2.8(2.8억/월)
END2 광고시간 30초, 광고노출율 96%, 좌석당단가: 3,997원
광고금액 END2 1.7(1.7억/월), END2 3.2(3.2억/월)
END 광고시간 30초, 광고노출율 99%, 좌석당단가: 4,233원
광고금액 END 1.8(1.8억/월), END 3.6(3.6억/월)
메가박스 스페셜상품
  • Boutique Exclusive
    프리미엄상영관 THE BOUTIQUE의 또 다른 프리미엄Slot, 럭셔리& 하이엔드 브랜드를 위한 제한된 혜택
  • Rating M
    시청 가능 연령대를 고지해주는 OAP물을 브랜드와 결합하여 임팩트극대화
  • Spot M
    반복노출을 통한 브랜드 인지극대화, 영화 예고 직전 5초 영상 3회 노출
  • JTBC존
    프로그램과 브랜드의 긴밀한 연계성 활용한 Special AD 프로그램협찬∙PPL 브랜드 혹은 출연진이 모델로 활동중인 브랜드특판
  • Movie M
    광고주가 원하는 특정 영화의 모든 스크린에 노출, 실속 있고 효율적인 광고집행가능

롯데시네마
  • 높은 주목도를 가지며, Young Target 에 명확한 타겟팅이 가능한 매체
    주 소비 계층인 20~40대의 비율이 높고, 주요 지역 쇼핑몰 내 입점으로 직접적인 소비로 연결
    국내 최대 유통채널과 함께하는 롯데시네마
    백화점 및 마트/대형쇼핑몰 내 입점하여 직접적인 소비와 연결
롯데시네마 광고상품
  • ROYAL
    티켓타임 전후로 노출되는 상품, 합리적인 가격으로 효율 극대화
  • GREAT
    스크린 수를 늘려 커버리지를 강화한 롯데시네마의 특별 패키지
  • 비상대피도
    45초 고지 광고 + 15초 광고로 진행되는 가장 강력한 광고
  • 15초 스팟
    상위구간 15초 프리미엄구좌, 관객의 눈과 귀를 확실히 사로잡는 강력한 상품
  • EX(Excellent)
    상영1분전 노출되는구좌, 주목도가 높은 시간대 노출을 통한 광고효과 극대화
  • E(에티켓)
    착석률 100%에 가깝고, 장기청약의 부담이 없는 영화 시작 직전 광고
롯데시네마 광고금액
광고상품 광고금액 SPEC Coverage (극장수/스크린관수/좌석수)
ROYAL 광고소재 30초, 광고노출율 68%,
광고금액 Single Pack (0.7억/월), Double Pack (1.4억/월), All Pack (2.8억)
+ Single Pack (107/200/33,146)
+ Double Pack (112/400/66,414)
+ All Pack (112/800/132,583)
GREAT 광고소재 30초, 광고노출율 85%,
광고금액 Single Pack (1.4억/월), Double Pack (2.8억/월), All Pack (4.5억)
비상대피도 광고소재 45초 +15초 소재, 광고노출율 95%,
광고금액 All Pack (3.5억)
15초 스팟 광고소재 15초, 광고노출율 97%,
광고금액 Double Pack (1.5억/월), All Pack (3억)
Excellent zone 광고소재 30초, 광고노출율 98%
광고금액 Single Pack (1.7억/월), Double Pack (3.4억/월), All Pack (6.8억)
Etiquette zone 광고소재 30초, 광고노출율 99%
광고금액 Single Pack (1.8억/월), Double Pack (3.6억/월), All Pack (7.2억)
롯데시네마 스페셜상품
  • 단초수광고
    반복적이고 짧고 임팩트있는 5초 광고의 반복으로 몰입도 증가
  • 영화따라가기
    대작이나 특정모델이 나오는 영화에만 송출이 진행되는 상품 영화가 나간 만큼 정산되는 소진방식과 고정금액 방식 두 가지 옵션
  • 주말패키지
    관객이 집중되는 금~일요일에만 집행되어 비용대비 높은 효율성을 가진 상품
  • 평일패키지
    금액은 줄이고 프리미엄 존 집행으로 효율은 더한 상품 좋은 위치에 광고가 나가고 싶지만 예산이 부족한 광고주를 위한 상품